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김포공항 롯데몰 베트남 음식 콴안다오 아기랑 같이 양지고기 쌀국수

by 해피케이네 2022.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네입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25개월 아기와 먹을만한 식당을 추천합니다.

롯데몰 쪽에 MF층에 위치해 있고 토이저러스 맞은편에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새로 생긴 식당이에요. 아기와 식당 갈때 함께 먹을수 있는 음식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베트남 음식의 쌀국수는 맵지 않고 시원한 양지머리 소고기 육수의 맛을 아기가 좋아해서 자주 찾게 되네요.

롯데몰에서도 새로운 베트남 음식점이 생겨서 가보았답니다.

위치 : 토이저러스 롯데마트 쪽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아기 의자 있고 소파좌석 있음


식당의 전경

테이블간 거리가 넓은 편이라 유모차를 놓기에 좋았고 따로 유모차를 파킹할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기본 쌀국수는 “퍼보” 을 시키시면 됩니다. 시원한 소고기 국물이고 맵지 않아서 아기도 좋아해요. 향신료는 물론 들어가 있는데 케이는 맛있어 하더라구요.!


가끔 태국 요리와 베트남 요리를 같이 하는 듯한 식당도 있는데 김포몰의 콴안다오에서는 베트남 요리만 취급하고 있네요.

대기중에 베트남의 탑 사진을 보는 케이


김포몰 콴안다오의 기본 상차림
베트남 식 달달한 소스와 칠리소스, 매운 태국 고추를 빻아서 절인 양념 그리고 무절임, 고수가 사이드로 나와요.


케이네맘은 분짜를 시켰어요.
새콤달콤 소스에 구운 돼지고기와 중면, 튀긴 스프링롤을 찍어먹는 요리에요. 소스가 중독성이 있어서 먹고 나서도 생각 나는 맛이지요.
돼지고기는 숯불구이 같은 훈연의 향이 나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쌀국수 퍼보는 깊은 국물맛이 자꾸만 생각나는 소고기 육수가 기가막혀요. 베트남식 양파절임이 얹어져 나오는데 국물과 잘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케이가 거의 절반을 먹었답니다. 그럼에도 양이 많아서 케이네도 배가 부르게 먹었어요.

분짜의 새콤달콤한 소스 또 먹고싶어요. 많이 먹고싶으니 한꺼번에 넣고 먹어요.


분짜 안에 스프링롤 튀김도 취향저격! 중국의 영향인지 중국의 춘권과 비슷한것 같네요. 중국의 식문화를 수용하며 더운 지역이라 새콤달콤한 소스에 곁들이면서 베트남 고유의 요리로 진화 했네요 정말 맛있어요.

우리 사랑스런 케이도 맛있게 먹은 콴안다오 또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